2025.12.05 (금)

  • 맑음속초2.0℃
  • 맑음-3.2℃
  • 맑음철원-3.3℃
  • 구름조금동두천-2.5℃
  • 구름조금파주-2.9℃
  • 맑음대관령-5.8℃
  • 맑음춘천-0.9℃
  • 흐림백령도3.7℃
  • 맑음북강릉0.4℃
  • 맑음강릉3.0℃
  • 맑음동해2.4℃
  • 맑음서울0.0℃
  • 구름조금인천-0.1℃
  • 맑음원주-2.5℃
  • 맑음울릉도2.7℃
  • 구름조금수원-0.6℃
  • 맑음영월-2.0℃
  • 맑음충주-3.4℃
  • 맑음서산0.5℃
  • 맑음울진2.6℃
  • 맑음청주1.2℃
  • 맑음대전0.5℃
  • 맑음추풍령-0.3℃
  • 맑음안동0.2℃
  • 맑음상주0.5℃
  • 맑음포항3.4℃
  • 맑음군산1.0℃
  • 맑음대구3.1℃
  • 맑음전주1.2℃
  • 맑음울산2.7℃
  • 맑음창원4.1℃
  • 맑음광주2.9℃
  • 맑음부산3.9℃
  • 맑음통영3.6℃
  • 맑음목포3.3℃
  • 맑음여수4.5℃
  • 구름조금흑산도4.2℃
  • 맑음완도3.0℃
  • 맑음고창1.1℃
  • 맑음순천1.4℃
  • 맑음홍성(예)0.1℃
  • 맑음-1.5℃
  • 구름조금제주6.9℃
  • 맑음고산6.5℃
  • 맑음성산5.0℃
  • 구름많음서귀포8.6℃
  • 맑음진주2.4℃
  • 구름조금강화-2.9℃
  • 구름조금양평-1.9℃
  • 구름조금이천-2.0℃
  • 맑음인제-1.3℃
  • 맑음홍천-2.9℃
  • 맑음태백-2.4℃
  • 맑음정선군-1.8℃
  • 맑음제천-3.5℃
  • 맑음보은-1.7℃
  • 맑음천안-1.4℃
  • 맑음보령0.5℃
  • 맑음부여1.4℃
  • 맑음금산-1.1℃
  • 맑음0.7℃
  • 맑음부안2.2℃
  • 맑음임실0.5℃
  • 맑음정읍1.0℃
  • 맑음남원1.1℃
  • 맑음장수-2.2℃
  • 맑음고창군1.4℃
  • 맑음영광군0.8℃
  • 맑음김해시2.7℃
  • 맑음순창군0.6℃
  • 맑음북창원4.3℃
  • 맑음양산시2.8℃
  • 맑음보성군3.6℃
  • 맑음강진군3.8℃
  • 맑음장흥2.2℃
  • 맑음해남2.9℃
  • 맑음고흥1.9℃
  • 맑음의령군-0.1℃
  • 맑음함양군1.3℃
  • 맑음광양시3.3℃
  • 맑음진도군3.1℃
  • 맑음봉화-1.1℃
  • 맑음영주-0.8℃
  • 맑음문경-1.0℃
  • 맑음청송군-0.2℃
  • 맑음영덕2.0℃
  • 맑음의성0.9℃
  • 맑음구미1.0℃
  • 맑음영천2.0℃
  • 맑음경주시2.3℃
  • 맑음거창-0.5℃
  • 맑음합천2.7℃
  • 맑음밀양2.1℃
  • 맑음산청1.1℃
  • 맑음거제1.8℃
  • 맑음남해2.6℃
  • 맑음2.4℃
기상청 제공
Shoppy 로고
LG생활건강, 새치케어 샴푸 ‘리엔 물들임’ 출시 3주 만에 판매량 20만 개 돌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 경제 뉴스

LG생활건강, 새치케어 샴푸 ‘리엔 물들임’ 출시 3주 만에 판매량 20만 개 돌파

LG생활건강의 새치케어 샴푸 ‘리엔 물들임’이 출시 3주 만에 판매량 20만 개를 돌파했다

 

5월 GS샵 온라인 몰과 대형마트에서 론칭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새치케어 샴푸 ‘리엔 물들임’이 완판을 이어가며 출시 3주 만에 판매량 20만 개를 돌파했다.

특히 GS샵에서는 제품 론칭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5월 11일 하루 동안 분당 27개씩 판매됐고, 당일 유통사 라이브 방송 중 최대 매출을 달성했으며, 론칭 행사가 진행되던 기간 동안 7일 연속 온라인 생활용품 카테고리 베스트 1위에 등극했다.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를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출시일부터 진행된 행사를 통해 행사 기간 동안 헤어 카테고리 전체 판매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리엔 물들임’ 새치케어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머리를 감는 것만으로 봉숭아 물들이듯 자연스럽게 새치를 커버할 수 있는 제품으로 산화제 성분을 비롯한 20가지 화학성분 없이 3주 만에 흰머리를 갈색으로 물들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은 손톱에 봉숭아 물을 들일 때 염료가 더욱 선명하고 오래가도록 백반을 매개체로 사용하는 원리에서 착안해 개발된 제품으로, 모발에 염료를 단단히 결합할 수록 백반의 역할을 하는 ‘블랙틴트 콤플렉스TM’를 함유했다.

‘블랙틴트 콤플렉스TM’는 검은콩, 검은깨 추출물은 물론, 예부터 염색에 사용된 홍화꽃과 치자 성분 외에도 탈모 기능성 주성분 및 LG 독자 폴리페놀 성분, 콜라겐, 단백질 등 두피와 모발을 위한 영양 성분으로 구성됐다. 이를 2만5000ppm 함유한 처방이 새치·탈모·뿌리볼륨까지 3중 올인원으로 케어하도록 돕는다.

LG생활건강은 새치커버 샴푸의 효능과 효과에 대한 신뢰성이 중요할 뿐만 아니라 어떤 성분을 넣었는지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LG생활건강에서 나온 새치커버 샴푸를 기다려온 고객들이 많은 것으로 보인다. 고객들의 높은 관심으로 제품이 일시 품절되기도 해 추가 물량을 확보하는데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리엔 물들임은 기존 자연 갈색 샴푸와 트리트먼트에 이어 좀 더 어둡고 무게감 있는 색상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6월 중순 경 흑갈색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제품 용량 및 가격

1.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샴푸
-용량: 450mL
-권장 소비자 가격: 3만4000원 대

2.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트리트먼트
-용량: 150mL
-권장 소비자 가격: 1만9000원 대

언론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채기준 파트장 02-6924-619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포토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