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7 (화)

  • 흐림속초10.8℃
  • 흐림16.0℃
  • 흐림철원15.5℃
  • 흐림동두천13.6℃
  • 흐림파주13.0℃
  • 흐림대관령7.4℃
  • 구름많음춘천15.4℃
  • 비백령도14.3℃
  • 비북강릉10.4℃
  • 흐림강릉11.2℃
  • 흐림동해11.6℃
  • 흐림서울13.5℃
  • 흐림인천12.8℃
  • 흐림원주15.0℃
  • 비울릉도10.3℃
  • 흐림수원14.2℃
  • 흐림영월14.2℃
  • 흐림충주13.9℃
  • 흐림서산14.0℃
  • 흐림울진12.1℃
  • 박무청주15.3℃
  • 비대전14.7℃
  • 흐림추풍령14.1℃
  • 비안동13.1℃
  • 흐림상주14.6℃
  • 비포항13.0℃
  • 구름많음군산13.6℃
  • 흐림대구17.1℃
  • 흐림전주15.2℃
  • 비울산14.2℃
  • 흐림창원20.0℃
  • 흐림광주15.7℃
  • 흐림부산19.0℃
  • 구름많음통영19.9℃
  • 구름많음목포17.1℃
  • 흐림여수17.5℃
  • 박무흑산도18.4℃
  • 구름조금완도20.0℃
  • 흐림고창14.3℃
  • 흐림순천14.6℃
  • 비홍성(예)14.2℃
  • 흐림14.4℃
  • 맑음제주20.5℃
  • 맑음고산19.7℃
  • 맑음성산22.0℃
  • 맑음서귀포22.2℃
  • 흐림진주17.8℃
  • 흐림강화13.0℃
  • 흐림양평14.4℃
  • 흐림이천14.7℃
  • 흐림인제13.3℃
  • 흐림홍천14.7℃
  • 흐림태백8.7℃
  • 흐림정선군13.1℃
  • 흐림제천13.4℃
  • 흐림보은13.9℃
  • 흐림천안14.9℃
  • 흐림보령13.4℃
  • 흐림부여15.2℃
  • 흐림금산13.6℃
  • 흐림15.1℃
  • 흐림부안14.5℃
  • 흐림임실13.3℃
  • 흐림정읍13.8℃
  • 흐림남원14.8℃
  • 흐림장수13.3℃
  • 흐림고창군13.6℃
  • 흐림영광군15.0℃
  • 구름많음김해시21.1℃
  • 흐림순창군14.6℃
  • 구름많음북창원20.4℃
  • 구름많음양산시21.8℃
  • 구름많음보성군19.0℃
  • 구름많음강진군18.8℃
  • 흐림장흥17.4℃
  • 구름많음해남18.9℃
  • 구름많음고흥18.8℃
  • 구름많음의령군20.3℃
  • 흐림함양군16.6℃
  • 흐림광양시18.0℃
  • 맑음진도군18.8℃
  • 흐림봉화13.4℃
  • 흐림영주13.0℃
  • 흐림문경13.4℃
  • 흐림청송군12.3℃
  • 흐림영덕12.7℃
  • 흐림의성15.9℃
  • 흐림구미15.5℃
  • 흐림영천15.6℃
  • 흐림경주시12.6℃
  • 구름많음거창15.9℃
  • 구름많음합천19.5℃
  • 구름많음밀양19.3℃
  • 흐림산청16.8℃
  • 구름많음거제19.6℃
  • 구름많음남해17.8℃
  • 구름많음20.7℃
기상청 제공
Shoppy 로고
GS25, 소식좌 쁘띠컵밥 2종 추가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 경제 뉴스

GS25, 소식좌 쁘띠컵밥 2종 추가 출시

GS25가 출시하는 쁘띠컵밥 콘치즈닭갈비와 참치김치 상품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소식좌를 위한 도시락 신상품 ‘콘치즈닭갈비 쁘띠컵밥’과 ‘참치김치 쁘띠컵밥’ 2종을 신규로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콘치즈닭갈비 쁘띠컵밥은 파프리카 밥에 매콤한 닭갈비 구이와 고소한 치즈 및 달콤한 스위트콘을 더했다. 참치김치 쁘띠컵밥은 인기 식재료인 참치를 고소한 마요네즈와 버무리고 매콤하게 볶은 김치와 야채 후리가케를 더해 풍미를 살린 상품이다.

두 상품 모두 소식좌를 위한 먹거리답게 중량은 200g 내외이며 기존 도시락 메뉴의 중량 대비 절반 이하로 낮춰 기존 소식좌 컵밥인 ‘치즈불고기컵밥’, ‘치킨마요컵밥’ 2종과 같은 콘셉트를 유지했다. 중량을 낮춘 만큼 가격도 김밥 한 줄 수준인 2300원이다. 이로써 GS25의 소식좌 컵밥은 모두 4종으로 확대됐다.

최근 소식가 연예인이 등장한 미디어 콘텐츠 등이 주목받고 있는 상황에서 소식좌는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게 됐다. 이런 트렌드에 힘입어 지난달 출시한 GS25의 소식좌 도시락 2종도 젊은 고객 중심으로 인기를 끌며 출시 이후 한 달간 3만 개 이상이 판매됐다.

GS25는 부담 없이 아침 식사를 즐기려는 직장인, 어린이들의 간단한 한끼 식사로도 큰 호응을 끈 점과 일반 도시락 용기와는 다르게 컵밥 용기에 담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면이 인기 비결이라고 분석했다.

이번 신상품도 기존 ‘치즈불고기컵밥’, ‘치킨마요컵밥’ 2종처럼 갓생기획이 아이디어를 제시했다. 갓생기획은 GS25가 20·30세대 직원들로만 구성해 출범한 신상품 개발 프로젝트다.

문지원 GS25 도시락 MD는 “MZ세대를 타켓으로 해 기획하다 보니 이번 세 번째 쁘띠컵밥에도 갓생기획의 캐릭터인 무무 씨가 반영됐다”며 “이번 신상품은 소용량 식사뿐만 아니라 음료와 커피 등 다양한 상품과도 잘 어울릴 수 있어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송완섭 매니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포토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